About 샴푸

인터넷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다 쓴 샴푸통에 물을 부어 사용하게 될 경우 머리카락의 노화를 일으키는 등 건강에 오히려 해를 끼치게 하는 흐름새가 있다. 또한 녹농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라는 특색을 두고 있어 정작 샴푸가 아깝다고 그런 식으로 쓰면 오히려 낭패를 보이는 등 치명적인 약점을 초래하게 된다.



저자극 세정성분을 사용했으나 알레르기 주의성분 벤질알코올(방부제), 리모넨(착향제), 레몬껍질오일 등 다수 넣어 애매템.
두리코스
세정성분 데실글루코사이드, 라우릴글루코사이드,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

머리카락 강화: 어성초는 머리카락을 강화하고 더 길고 건강하게 자라게 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.

스테아릴알코올, 세틸알코올이 앞쪽에 있고, 주의성분인 이소프로필알코올 도 있어요.

결과적으로 머릿결을 '좋아보이게' 만들어준다는 점은 두 제품 모두 같다고 할 수 있다. 다만 린스(컨디셔너)는 모발의 표면을 코팅하여 내부의 영양소가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, 외부의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작용을 한다.

주로 니조랄이 이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통하지만 광고로 안 나와서 그렇지 다른 제품들도 많다. 앞서 말한 비듬케어 쪽보다 더 기능성이 강한 쉽게 말하면 이 쪽은 대놓고 의약품. 샴푸같은 액상 형태로 감으면 마찬가지로 샴푸처럼 거품이 나온다.

글리세린, 연꽃잎추출물, 어성초추출물로 보습을 해줘서 건성이지만 반나절이면 기름 끼고 트러블 가끔 생기는 두피에 딱~!

머리카락과 두피를 미지근한 물로 완전히 적셔줍니다. 물이 너무 뜨겁지 않게 주의하세요, 뜨거운 물은 두피를 자극하고 모발을 손상시킬 수 있습니다.

한마디로 사용방법이 전혀 다른 두 제품을 섞어 놓은 물건이고, 샴푸와 린스 두가지의 기능 중 한쪽이 약해질 수 밖에 없다(주로 린스쪽). 바쁘다면 사용해도 무관하나, 제대로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그냥 원칙대로 하는것이 좋다고 볼 수 있다.

적절한 머릿결 타입 선택: 머릿결 타입에 따라 어성초 샴푸를 선택하세요. 지성 머릿결에는 오일 컨트롤 효과가 있는 제품, 건성 머릿결에는 보습 효과가 있는 제품을 고려하세요.



가르마 · 가린 눈 · 가린 비대칭머리 · 여신앞머리 · 깻잎머리 · 삼지창머리 · 시스루 뱅 · 더듬이 · 리젠트 · 메시룩 · 애교머리 · 올백 · 쉼표머리 · 일자 앞머리·뱅헤어 · 처피뱅 · 사이드뱅
https://doorimall.net/
장점: 바쁜 아침이나 여행 중에 빠르게 모발을 상쾌하게 만들어 줍니다.

*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